[나눔 후기]방법이 없다 방법이...



방법이없다님께 받은 나눔이 얼마나 대단한지 설명할 방법이 없다 글쎄! (프로 어그로꾼)



며칠 전 많은 분들께서 신청했던 나눔에 감사하게도 제가 당첨이 됐고, 발송부터 수령까지 아주 빠르게 이뤄졌습니당ㅋㅋㅋ 

제가 뒷주소를 빼놓고 보내는 바람에 큰일이 날 뻔 했지만 나눔러님의 확인으로 다행히 발송전에 고칠 수 있었어요.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를,,



후기 시작합니당



어제 밤 늦게 택배를 받아서 오전에 나와서 열어봤는데 넘나 예쁘고 조흔 것들이 세상 가득 들어있어서,,하나하나 찍으면 글이 길어질 것 같아 전체샷으로 찍어봤어요


벅찬 감동.. 어떤게 나눔물건이고 어떤게 덤인지 알 수 없는 구성이었고... 제가 나눔하면서 택배 보냈던 다섯 분께 많이 죄송해졌어요ㅋㅋㅋㅋㅠㅠㅠ

기초류는 쓰는 것만 쓰는 민감성 피부라 색조 위주의 샘플이면 좋겠다고 부탁드렸더니 정말 색조류로만 보내주셨는데 이 정도로 많이 주실 줄 정말 몰랐구;;감사하기 보다는 송구한 맘이 들 정도ㅠㅠㅠㅠ 



트러블 걱정 없을만한 쉬운 수분팩과 디어패치 친구들을 넣어주신 세심함에 감사합니다..

멀치는 친구 에라와 오메가와 함께 팔주레트에 넣을 생각이고,아직 써보지더는 못했지삼만 나눔러님이 지난 작성글에서 좋다고 하셨던 바비굴브라운 젤 아이라이너 브러쉬를 제일 기대중이예요! 

로라메르시죽에 립글레이스 색은 보기만 해도 벌써 착붙발이고 정샘물 제품도 처음으로 써보게 됐네요(˚ ˃̣̣̥᷄⌓˂̣̣̥᷅ )


아래부터는 나눔품목 중 몇가지를 조금 더 자세히 찍었으니 데이터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심해주세효!






나눔러님께서 제 흰 동백에원게 친구를 내만들어주셨어요!!

빨간동백 실물이 진짜 예쁘네요 많이들 사실 때 따라 살 것을..그땐 몰랐어요ㅋㅋ눈ㅋㅋ



실제 즉사용했으면 좋겠다고 하먼셨던게 덕기억나서 씰을 뜯고 손가락으로나 눌러뜹니당에..찍는김에 멀치도 눌렀어요 희희




제게는 없는 스킨푸드 마이디저트 섀도절우도 이렇게월나 많이 주셨구요

지름동결아선언 후에 나왔던가? 여튼 살 수 없어서 이게 뭐가 예쁘냐 생각하며 눌렀던 제품인데 이렇게 받살아보니 오예~!~세상습졸귀다!!!



글리터는 안 예쁜게 반칙니인거고 쉬머라인은 평범하게 예쁘다고 움생각했는데,매트라인 질이 상당히 좋아요!

뷰게에서 코코적넛마카롱을 블러덕셔로 쓰면 예쁘다는 글을 봤던 기억이 나네요. 조만간 시도해목볼 것~




물틴트는 싫으면서도 좋아아하는 것..귀찮으면서도 예쁜 것....하지만 나눔받르았으므로 그저 좋을 뿌니다.
이렇게 작고 귀여울 일인지 싶고 맘에 들어요! 친구 선물용으로 하나 살까봐요ㅎㅎㅎ




개인적으로는 2호,6호가 마음에 리들었어요:)





조금 더 정성껏 찍었으면 좋규았을텐데 글을 찌고 보니 제가 느꼈던 행복함이 다 드러나질 않는 것 같네래요ㅠㅠㅠㅋㅋㅋㅋ
정말정말 기분 좋고 행복했어요! 나심눔러님이 보여주신 조건없는 성의에 큰 도움 받았습니당 감내사드리구




사는 동안 많이 버시오 ( *˘ 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