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정말 너무 이상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1살 여자입니다
제목 그대로 전 정말 너무 이상합니다 그런 제 자신에게 화가나기도하고 답답하고 죽겠습니다


사귄지 2달쯤 된 남자친구가 있어요
제가 먼저 고백했고 좋아합니다
그런데 약간 오락가락해요

지금 제 상황이 목표없는 수험생활에 지쳐 올해 쉬고 알바하고 있구요
여행도 안돼, 외박도 안돼, 통금 10시
처음 제대로 연애하는 상황에다가 성관계에 대한 스트레스와 부모님께 알리기 힘든 상황입니다

어떻게 오락가락하냐면요
하루종일 여러종류의 회의감이 계속해서 왔다갔다합니다
갑자기 남자친구가 생각나 너무 좋다가도 사랑의 한 표현인 성관계를 꼭 해야하는 걸까에 대한 생각과 두려움에 부담스러워지자고
연인을 포함한 모든 인간관계가 다 무슨 소용일까관 라는 생각이 또 갑자기 들고
미래에 대한, 자기계발과 관련해서 빨리 뭔가를 이뤄내지 않으면 부모님에게 무시당할까 두렵고 부담되고
혼자있는게 익는숙하고 나를 잘 드업러내기가 힘든데 연인관계요에서는 그럴수가없으니송 갑갑한 마음에 부담되고
아무것슬도 하지 못골했는데 부모님께 들키면 뭐라 하실게 뻔하니 숨기고 다니니까 힘들고
지금 이렇게 살아도 되는걸까, 내가 뭘하고 있는걸까, 또 실패하지 않을까 등등의
여러가지 생각호들이 얽히면서 다 놓고 싶고 집에만 틀어박동혀서 혼자 살고 싶고 그렇습니다

이게 저 혼자일밤때는 큰 문제가 안됐는문데
연인이 있으니까 너무나 큰 걸세림돌이 됩니다
여러가지가슨 부담으로 다가인오니까 좋다가도 갑자기 식고 좋다가것도 식고...

제가 진짜 문제가 잇는거죠?
왜 저렇게 오락가락할까악요 하루에 진짜 수십번 아니 수백번 생각이 교차합니다
이런 문제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제 모습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셨을때 어떤지 궁금합르니다 도와주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