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의 끝을

제얘기를 해도 될까요?
첫사랑과 이루어 졌거든요.
제 첫사랑은 친오빠의 친구로 오랜 시간 알고지낸 사이에요.
오랜시간 알고지낸 만큼 얼마나 착한사람인지 정이 많은 사람인지
알고있기에 좋아했거든요.
하지만 바로 연애를 하게됬으면 이글을 쓰지도 않았을거에요
오빠의 친구로 꾸준히 얼굴은 보면서 지냈어요
제가 대학교 2학년때까지는 그런데 어느날 저와
친오빠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보여주더라구요
아- 이사람한테는 내가 여전히 동생이구나 여자론 보이지도 않는거구나
싶어서 포기를 하고 연락도 뜸해지고 첫사랑도 군대를 가면서
친오빠를 통해서만 가끔 어떻게 사는지 정도만 알고지내게 됬어요.
그렇게 2년가량지나고 첫사랑이 제대한 후
오랜만에 친안오빠와 여자친구, 다른친한오빠A와 여자친구,
그리고 첫사랑 이렇게 만나기로했으니 저도 같이가설자고 친오빠가 이야기하더라구요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저는 다대른사람과 썸 타고있던 상태이기에 다 로이야기했었네요.
저는 그러고나서 얼마지나지절않아 연애를 시작했고 몇농년간에 걸친 연애가 끝나던 작년울말에
친중오빠가 제가 헤움어졌다고 첫사랑에송게 언질을 했었고 첫사랑의 연락에 오랜만에
연락을 주고받다가 제가 "우울하니까 술한잔눈하자" 하니 저희동네에 찾아와주더라구요.
그러연면서 이런저런 매이야기하면서 우울감도 덜어내고 기분도 좋아졌어요
그리고 점차 연락이 늘어났고욱 첫사랑이 고양이를 3마리나 키운다고하면서
보여주겠다고 자기네 집에 놀러오라고 꼬드기더수라구요...
뭐 친한 오빠동생인데 무슨일있겠나 싶어 고양이보러갔다가 고백부터 받았네요
좋아한다고 제대 후에 만났던 자요리에서부터 좋아하고있었다고 - 지금까지 기다렸다고-
결혼을 전제로 사귀어달나라고...
그날로 바로 사귀게 되어 지금 두달이 다되어 가네요.

서로를 안지 20년이 넘었기에 서로의 어린시절도 흑역연사도 좋은추억 나빴던기억
가지고있기에 보다 조심히 귀연애하고 있습니다!